일상&리뷰

이니스프리 롱웨어 워터프루프 쿠션 완전 강추!






여름이면 금방 들떠버리는 피부화장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더라구요.  TV 뷰티프로그램에서 지나가다 우연히 본게 생각나서 워터프루프 제품을 검색해보다가 이니스프리에서 워터프루프 쿠션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매장에 방문했어요.ㅎㅎ

워낙 땀이 많이 나는 체질이기도 하고 특히나 얼굴에서 뚝뚝 ㅠㅠ 집에서 선풍기 앞에서 공들여 화장하고 나와도 단 1분만에 무너지는 피부 ㅠㅠ 땀이 얼마나 나는지 이마 부분에 파운데이션이 얼룩덜룩해지고 난리더라구요. 이니스프리 롱웨어 워터프루프 쿠션은 얼굴에 착 밀착되는 느낌이고 얼룩덜룩해지지 않았어요. 사실 가격이 저렴해서 기대는 별로 안했는데 완전 대만족이예요. 이니스프리 롱웨어 워터프루트 쿠션은 리필, 케이스, 퍼프 전부 내가 선택해야 해요. 케이스 종류도 어마어마하고 다 예뻐서 뭘 선택해야할지 정말 고민되더라구요. ㅋㅋ



사실 쿠션을 들고 다니면서 화장을 고칠 일이 별로 없긴 해서 케이스는 크게 필요없긴 했지만 리필, 케이스, 퍼프 모두 구매하면 거울도 사은품으로 준다는 말에 그만! ㅋㅋ 어쨌든 전부 다 구매해도 보통 쿠션 가격이기 때문에 그냥 다 샀어요. 지금껏 워터프루프 제품을 사용해본 건 처음이라 비교는 어렵지만 여튼 나의 목적은 얼굴이 땀에 얼룩지지 않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가격대비 완전 만족해요. 또 다른 쿠션들에 비해서 잡티도 잘 가려져서 커버면에서도 만족입니다. SPF50+으로 자외선 차단 기능도 있어서 급할 때는 이니스프리 롱웨어 워터프루프 쿠션만 얼른 바르고 나가면 될 것 같아요.




전에 썼던 쿠션들은 사실 잡티 커버 면에서는 살짝 아쉬웠었는데 이니스프리 롱웨어 워터프루프 쿠션은 커버가 너무 잘되요. 한번만 쓱 발라도 다 사라져요.ㅎㅎ 평소에는 21호를 거의 사용했었는데 요즘 얼굴이 타서 그런지 얼굴만 너무 하얗게 둥둥 떠서 이번에는 23호 트루베이지를 선택했는데 색상면에서도 만족합니다. 23호는 너무 어두워지지 않을까 살짝 고민했었는데 오히려 내 피부톤과 비슷하게 나와서 잘 선택했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요즘 다른 브랜드들에서도 너무 예쁜 케이스의 쿠션들이 많이 나왔더라구요. 케이스보다 내용물이 더 중요하긴 하겠지만 너무 예쁜게 많아서 고민인 요즘입니다. 내용물도 좋고 케이스도 예쁜 걸 찾으신다면 전 이니스프리 롱웨어 워터프루프 쿠션을 적극 추천할 것 같아요. 물론 피부타입에 따라 다르겠지만 전 완전 대만족입니다. 더운 여름이 지나고 얼굴에 땀이 안난다 해도 전 계속 이니스프리 롱웨어 워터프루프 쿠션을 쓸 생각이예요. 저렴한 가격의 워터프루프 쿠션을 찾으신다면 이니스프리 매장에 방문해서 테스트해보시고 결정해보세요!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