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역곡 치킨집 추천! 강호동 치킨




여름이라 급 다이어트 중인데 평일에는 그나마 식단관리를 한다고 하고 있지만 주말만 되면 참 쉽지 않네요.ㅠㅠ 금요일 저녁에 밥하기는 귀찮고 외식하기로 하고 나왔는데 가고 싶었던 식당에 자리가 없어서 고민하다가 주변 지인이 맛있다고 해서 강호동 치킨집에 갔어요. 다이어트해야 하는데 치킨이라니 ㅠㅠ 맛있게 먹는건 0칼로리라니까 ^^;;




역곡 농협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 지나가면서 많이 봤지만 직접 가본것도 처음이고 배달 시켜먹어본 적도 없네요. 정확한 메뉴명은 까먹었지만 늘 다른 곳에서 먹던대로 후라이드치킨과 매운양념치킨으로 시켰어요. 치킨이 나오기전에 처음 본 비주얼의 길쭉한 과자같은 게 나왔는데 스파게티면을 튀긴 거라고 하더라구요. 처음 먹어봤는데 신기하면서 맛있더라구요. ㅎㅎ 아이도 잘 먹었어요. 치킨하면 빠질 수 없는 무랑 양파 짱아찌도 함께 나왔는데 이 짱아찌도 내입맛에 딱 맞았어요.




치킨이 나왔네요. ㅎㅎ 매운 양념치킨은 제가 워낙 평소에 매운 걸 좋아하다보니 그닥 맵진 않았어요. 매운 양념치킨엔 떡도 함께 들어있었구요. 후라이드 치킨이 평범한 듯하지만 은근히 맛있더라구요.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했어요. 가볍게 치킨 클리어하고 금요일밤을 마감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했어요. 의외로 아이들 데리고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맛은 주변 지인이 너무 너무 맛있다고 해서 엄청 기대해서 그런지 살짝 실망스러웠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가볍게 치킨과 맥주한잔 생각나는 더운 여름밤에 가볍게 가기에 딱 좋은 곳입니다. 다이어트는 다음주부터 다시 또 빡시게 하자구요!! ㅎㅎ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